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종합피난기구 생산업체 (주)동원실업

온라인 문의

시장이 격랑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1 03:21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해방의 날'이라고 이름 붙인상호 관세부과의 날이 바로 눈 앞으로 다가오면서 글로벌 시장이 격랑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양상을 보였다.


범유럽 지수인 STOXX 600 지수는 전장보다 8.


31포인트 떨어진 이후 3주.


백악관공동취재단에 따르면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취재진에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해방의 날(Liberation.


최근 인도 정부의 경제성장률 하향 조정과 미국의상호관세부과로 인한 교역 감소 우려 등으로 인도 증시도 변동성 국면을 겪었다.


이러한 조정은 밸류에이션을 낮춰 오히려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나아가 6%대의 경제성장률과 올해 두 자릿수의 기업이익 성장률,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 및 정부의.


미국의상호관세발효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백악관이 31일(현지시간) 부당하게 대우한 국가에 대해서는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사진)이 2일(현지 시간) 발표되는 ‘상호 관세’ 부과 대상과 관련해 “모든 국가를 다룰 것”이라고 31일 밝혔다.


미국에 많은 무역적자를 안긴 이른바 ‘문제적 15%’(Dirty 15) 국가들을 우선적으로 겨냥한 핀셋 부과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선을 그은 것.


비공개 간담회에서 한 권한대행은 미 행정부의상호관세나 품목관세 부과 조치가 반도체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주로 점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권한대행은 이날 “대한민국에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장관들과 기업들이 같이 경제안보전략TF(태스크포스)를 1일 발족시킨다”며 “전 세계.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이른 설 명절 등의 영향으로) 연초 월별 변동성이 크게 나타나고 있다”며 “4월부터 시작되는 미국발(發)상호관세부과 등의 리스크도 큰 만큼 생산·투자·소비지수 반등이 긍정적인 신호라고 (단정 지어) 말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실제 국내외 기관들은 올해 한국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예고한상호관세발표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탄핵 정국 장기화, 공매도 전면 재개 등이 겹쳐 시장 심리가 급속히 냉각된 결과다.


31일 코스피는 전날보다 3% 하락한 2,481.


종가 기준으로 코스피가 2,500을 밑돈 것은 2월 4일 이후 처음이다.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상호관세부과 등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확대에 한국 경제가 큰 시험대에 올랐다.


https://www.swcareer.or.kr


그러나 한국 기업들은 이미 지난 수년 동안 미국의 정책 기조에 발맞춰 미국 내 생산시설을 늘리는 등 대미 투자를 크게 확대해 온 것으로 나타났다.


미중 무역 갈등과 리쇼어링(생산시설 본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