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종합피난기구 생산업체 (주)동원실업

온라인 문의

중 일부는 다시시력이 떨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1 09:1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하지만 라식이나 라섹 수술을 받은 사람 중 일부는 다시시력이 떨어져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러한시력저하는 대부분 '근시퇴행' 때문인데, 라식·라섹을 받은 뒤에 근시퇴행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근시퇴행의 원인은 크게 두.


건강 효능에 대한 내용을 보도했다.


연구 수석 저자인 태미 스콧 박사는 “피스타치오를 매일 소량 먹으면 노화로 인해시력이저하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피스타치오에는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루테인 성분이 가득하다.


또한, 수술 이후에도 일정 비율로 근시 퇴행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근시퇴행은 말 그대로시력저하를 말한다.


레이저 시술로 편평해진 각막의 상처가 치유되는 과정에서 다시 조직이 증식해 원래 상태로 복구하려는 성질 때문이다.


이로 인해 안 질환 발생 가능성까지 높아져 문제다.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 등으로 흔히 겪게 되는 문제는 바로시력저하다.


어린 나이부터시력저하로 인해 안경을 착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고, 안경의 불편함으로 인해 렌즈를 장시간 착용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http://www.younginsan.co.kr/


시야가 점점 뿌옇게 변하고, 강한 빛에 대한 눈부심이 심해지거나 빛이 퍼져 보이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면서 "야간시력저하, 복시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고,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시력이 지속적으로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혜안서울안과 이주용 원장> 당뇨망막병증은 당뇨병의 대표적인 합병증으로, 망막 내 미세혈관을 손상키셔시력저하를 일으키는 질환이다.


황반변성, 녹내장과 함께 3대 실명 질환으로 꼽히며, 완치가 어렵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와 예방이 매우 중요하다.


앞이 선명하지가 않아 이리저리 두리번거림이 반복되는 불편을 겪다가 내원했다.


정밀검사를 했더니 습성 황반변성 초기였다.


시력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주사 치료를 시작했다.


조금만 더 늦었어도시력회복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황반변성은 일찍 발견하고 적극.


안구의 가장 안쪽을 둘러싼 얇은 신경막으로 물체나 빛을 식별해 뇌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망막에 문제가 생기면시력저하는 물론 실명에도 이를 수 있는데, 이미 손상된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망막 재생 치료법을 국내 연구진이 개발해 주목된다.


발견과 치료가 중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이어지고 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소아안과 전문의 강민채 교수는 “어린이의시력저하는 조기에 발견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표적인 소아안과 질환과 예방 방법을 소개했다.


미세먼지 등의 공기 중 유해 물질로 눈이 건조해지면서 염증과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안구건조증은 불편을 넘어시력저하, 각막 손상 등의 심각한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어 조기에 관리해야 한다.


안구건조증 환자 중,시력교정술을 받고 싶지만 혹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