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업무 혁신을 모색하는 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2 21:42 조회3회 댓글0건본문
김도균 달파대표는 "최근기업들이 AI 에이전트를 통해 업무 혁신을 모색하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단순한 기술 제공을 넘어 각 고객사의 특성과 니즈에 맞춘 실용적인 AI 에이전트를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SK스토아와의 이번 협업은 홈쇼핑 업계의 고유한.
대만대표기업인 TSMC의 주가가 상승하면서 대만 주식시장 시가총액 규모도 불어났다.
2015년 말 28조 3048억 대만달러(1253조 6212억 원) 규모였던 대만 시가총액은 지난해 말 81조 6717억 대만달러(3617조 2408억 원)로 2363조 6196억 원 늘어났다.
이 기간 대만 주식시장에서의 TSMC 시가총액 비중은 13%에서 34%로.
한편, 하이엔드 의전 서비스인 바하나(VAHANA)는기업대표와 임원진 및 정치인, 연예인,기업행사 참석자 등 고급스러운 이동을 원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이 외에도 바하나는 드라이버의 무사고 경력과 풍부한 운전 경험을 필수 요건으로 삼고, 통번역 및 경호 지원 등 특별한 요청에도 대응하는 등.
경제 상황이 많이 어렵지만, 관내기업인들의 우수한 역량으로 위기를 극복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시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대표는 “기업차원에서 소비 촉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바르샤바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 국내대표방산기업들을 비롯해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차, 기아차 등 다수기업현지 법인들이 진출해 있다.
또한 폴란드의 수도로서 정치, 경제, 금융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어 훨씬 효율적으로 폴란드 전역의 고객기반을 확보할 수 있을.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제14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이 지난달 28일 신영숙 여성가족부 차관, 새일센터 관계자 및기업대표등 약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대구달서새일센터는 경력단절 여성을 지원하기 위해 1:1 맞춤형 취업서비스.
나아가 대구시는 "올해 센터와 함께 어려운 내수시장과 복잡한 대외 환경 속에서 기업 현장 방문 활동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며 따라서 삼보모터스, 경창산업 등 지역대표기업10여 개사를 방문하고 경영현황을 청취하며 현장소통을 강화해 왔다.
또 대구시는 "향후 50개사 이상의 중소기업을.
영일엔지니어링 이창은대표이사는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지회장, 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 지회장, 대구교통공사 비상임이사, 달서구 경제인협의회 부회장, 대구 달서구청 인재육성재단 이사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영일엔지니어링 이창은대표이사는 "전국에서.
월라드호텔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부 장관(왼쪽 세번째),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오른쪽 세번째), 켈리 오트버그 보잉사 회장(왼쪽 네번째), 러셀 스톡스 GE 에어로스페이스 CEO(왼쪽 첫번째)를 비롯한 한-미 양국 정부와기업대표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대한항공-보잉·GE에어로스페이스 간.
[유경연/알루미늄부품 수출기업대표] "미국에 포커스가 가장 컸는데 그게 불확실성을 갖고 있으니까 답답하다.
" 말 그대로 내우외환, 미국발 '관세 공포'가 전 세계를 휩쓰는데, 유독 원화의 하락 폭이 더 두드러집니다.
https://www.ssangmatrans.co.kr/
마찬가지로 통화 가치가 급락한 '튀르키예'와 우리의 공통점은 극심한 정국 불안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